※SPA브랜드리뷰는 패스트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입어보고 공유하는 코너입니다.

매장을 직접 가실 필요 없이 부기대디의 블로그를 즐겨찾기하세요

(키: 176, 몸무게: 71, 입어본 사이즈는 모두 M 입니다)


가볍게 폴로 피케이티를 걸치고 집 근처 유니클로로 출동했습니다

유니클로는 간만에 가는거라 매우 설레였슴다



짜자잔!!!






이 아이템들이 오늘 레이더망에 걸린 옷들입니다.

오늘도 역시 '도전 아이템 + 선호 아이템' 조합입니다.






#1. 프리미엄 린넨 패턴 셔츠





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패턴입니다.

공대생 옷이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몸에 핏되면 그렇게 멋있을 수가 없지요







촘촘한 패턴 셔츠는 이렇게 소매를 걷어 주어야 더 맵시가 있죠

전체적으로 매우매우 무난한 리넨셔츠 입니다.

기본템에 가까운 패턴이라서 설명이 따로 필요 없죠.

버튼도 베이직이라 특별함은 없습니다.






촘촘한 패턴이 들어간 린넨셔츠라 구김이 육안으로 잘 보이지 않습니다.

관리가 쉽다는게 매우 큰 장점이죠

5월 4일 방문시점엔 세일해서 2만9천9백원에 팔고 있습니다.

이런 패턴 없으시면 하나 정도는 구매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







#2. Dry EX폴로셔츠(반팔)스탠드




어디서 봤던 폴로셔츠라 했더니만,

 




기억나시나요?? 

며칠전 H&M 갔을 때 봤던 거랑 거의 동일한 위치에 

포인트 컬러 라인이 있네요 아래 사진처럼!!ㅋ

 

2017/06/04 - [패션/SPA 리뷰] - [17/05]5월H&M 남자패션 둘러보기








감촉은 H&M 가 더 좋으나 내구성은 유니클로가 좋은 듯 합니다.

뭐 거의 비슷하다고 보고, 가슴 포켓을 선호하냐 아니냐에 따라 정하시면 될 듯 하네요

참고로 M이 너무 타이트하게 맞아서, 이 제품은 한치수씩 높여서 구매하는게 좋겠네요






아주아주 희미하게 제 손가락 살색이 보이시나요?ㅎㅎ

실의 굵기가 굵어서 안에 피부가 잘 비치진 않을 듯 합니당







#3. 드라이 피케 보더 폴로셔츠(반팔)



사실 대학교를 졸업 이후로 럭비 피케셔츠는 잘 입지 않습니다. 너무 어려보이는 것 같아서...ㅋ;

간만에 한번 입어 보았습니다.





역시나 유니클로는 동양인 체형에 맞춰져 있어서

 H&M이나 자라와 다르게 M사이즈가 조금 타이트하네요.

전반적으로 무난한 럭비 유니폼 스탈의 피케이 셔츠입니다






팔 기장이 적당하고 통도 크지 않아,

바디라인을 살려줄 수 있는 피케셔츠네요





(사진이 쫌 흔들렸네요)

밑단에 가로 절개가 들어가 있고 기장은 엉덩이 조금 위까지 내려옵니다.










#4. 프리미엄 린넨셔츠






구김 상태가 조금 심각하네요 ㅋㅋ

린넨 셔츠는 적당함 구김이 있을때는 멋있는데

구김이 조금이라도 심해지면 후즐근 해보여서 골치 아픕니다





사진 보시는 것처럼, 허리라인이 들어가 있는데

반면에 팔 부분 통이 너무커서 조금 어색해 보여요.





옆 라인도 무난하네요.

기장이 긴 것으로 봐서는 바지 안으로 넣어서 입어야 겠네요

근데 저는 린넨은 포기요 ㅠ 관리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ㅠ





클로즈업 해서 원단을 찍으면 좀더 파란색이 잘보이네요.

실제는 클로즈업 했을 때 색감과 비슷합니다

이것도 오늘 기준으로 만원 할인 합니다.




....

5월 1주 유니클로 둘러보기는 여기까지 입니다.

피팅룸 줄이 너무 길어서 더 못 입어 보았네요ㅠ 

다음주에도 몇 개 더 입어봐야 겠습니다



※H&M/에잇세컨즈/에이랜드/유니클로 남자 옷 중 후기가 궁금한 모델명을 댓글에 남겨주세요.
다음주 '둘러보기'나 그 전에 매장을 지나가게 되면 입어보고 알려드릴게요. '입어드림' 입니다ㅋ





 SPA브랜드 리뷰가 더 궁금하시다면? ☜

2017/06/04 - [패션/SPA 리뷰] - [17/05]지오다노 피케이 폴로 티셔츠 리뷰 (착용 동영상)

2017/06/04 - [패션/SPA 리뷰] - [17/05]유니클로 반팔 린넨 헨리넥셔츠 리뷰 (착용 동영상)

2017/06/04 - [패션/SPA 리뷰] - [17/05] h&m 남자 반바지 트윌 쇼츠 (동영상 리뷰)


'에잇세컨즈' 둘러보기 "

" 'H&M' 둘러보기 "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