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키: 176, 몸무게: 71, 입어본 사이즈 M 입니다)


여름 필수템 h&m의 화이트 PK티셔츠 피팅룸 리뷰입니다

유니클로 PK티셔츠 리뷰도 조만간 올릴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면서

quick 하게 리뷰로 들어가시죠.


일단 영상으로 quick 하게 한번 보시죠



<리뷰 요약>

가격대비 마감이 잘되어 추천추천

비침 : 조금 있음

가격 : 17,000원

소재 : 코튼 100%




다음은 디테일 사진입니다
​​



팔, 몸통 기장 모두 딱 맞았습니다. 

피팅룸에서 입을때는 그랬는데, 

물세탁 한번하면 쪼그라들것 같네요. 

한 치수씩 크게 사는게 좋을 것 같아요



어깨선과 팔매듭 모습입니다.

저렴한 가격치고 꽤 탄탄하게 마감을 했네요



옆 면 아래 짧은 절개가 들어가 있습니다. 좋네요





h&m 제품 중 L.O.G.G 라인의 피케이 티셔츠입니다

카라와 카라 단추 부분도 탄탄하게 만들어졌네요



소매라인도 박음질 마감도 꼼꼼하게 되어있네요

만원대 PK티 치고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


절개 부분도 날림으로 처리하지 않고, 

마감을 잘 해주었습니다.

여기서 보시면 손으로 잡은 부분 비침이 조금 있지요~?

면이 촘촘한 편이 아니라서 비침이 조금 있습니다.


소매라인이 얇게 나와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해보이네요


보시는 것처럼 면 100%입니다~ 

40도 물세탁해주셔야 합니다



가격대비 매우 추천하는 상품입니다. 

만원대에 깔끔한 PK 티셔츠가 나왔네요 굿굿!


이상 h&m 기본 PK티셔츠 리뷰 였습니다



 SPA브랜드 리뷰가 더 궁금하시다면? ☜

2017/06/04 - [패션/SPA 리뷰] - [17/05]유니클로 이지쇼트팬츠 리뷰 (동영상 리뷰)

2017/06/04 - [패션/SPA 리뷰] - [17/05] h&m 남자 반바지 트윌 쇼츠 (동영상 리뷰)


'에잇세컨즈' 둘러보기 "

" 'H&M' 둘러보기 "

'유니클로' 둘러보기 "


+ Recent posts